세무사 토익 토익준비 토익점수기준

오늘은 세무사 토익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세무사 토익의 경우 어떻게 구성되어 있을까요 본문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세무사 토익

솔직히 세무사에 대해서 알아보는 분들이라면 세무사 수험생분들이 많을텐데 꼭 세무사 합격해보시고 200% 환급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안받으면 나만 손해입니다.

유료강의 무료로 보기

위 링크를 통해서 세무사 평생 수강 및 200% 환급이 가능하다고 하니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사실 밑져야 본전이고 남들 하는거 안하면 저만 손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세무사 토익 제출시기

세무사 토익은 1차시험 이전에만 내면 되고, 어학성적 인정기간은 2021년 4월 8일부터 2023년 5월 12일까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담 세무사 토익 점수는 몇점이상 되어야 할까요?

세무사 영어점수

세무사 영어점수는 다음과 같은데요. 토플은 IBT 기준 71점 이상, 토익은 700점 이상, 텝스는 340점 이상, 지텔프는 LEVEL2 기준으로 65점 이상, 플렉스 기준으로는 625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토익 공부법

재작년에 신토익으로 바뀌고 점수 퍼줄때 800맞았었고 수능영어 현역때 4등급 재수하고도 3등급이 제 베이스입니다.

980점을 맞았지만 제가 절대 영어를 잘한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토익은 제 생각에 기술입니다…

먼저 기본적인것부터 요약하자면

1. 시험치는 기간을 짧게 잡자

2. ETS책만 풀면된다 (공식실전서, 공식문제집)

3. 900이나 990이나 영어실려이 똑같을수도 있다. 점수의 차이는 기술적인 차이임 (가장중요)

토익점수 뽑는법부터 말해야할것같은데 이미 다들 아시겠지만 본인이 생각하기에 실력이 궤도에 올랐다고 생각하면 그상태에서 3~4번은 시험봐야해요. 보통 점수가 비슷하게 나올텐데 한번 운좋은 회차걸려서 한번 확 튀는 점수가 있어요 

그점수가 운이 좋아서 받은점수라도 그게 자기점수에요 그러니까 한번 팍 튀는 점수를 얻기 위해 시험을 최소한 세번은 봐야합니다

1.기간

기본기에 따라서 베이스 쌓는 시간은 자유롭게 정해도 돼요. 그런데 시험을 치기로 마음을 먹고 실전서를 돌리는 순간부터 그 기간은 단기간으로 정해야 해요 한달(시험3번)~두달(시험5번) 이내에서 잡는게 좋아요

토익공부는 엄청 지루해요. 궤도에 오르면 영어공부를 하는게 아니라 문제푸는 기계적 방식을 익힐 뿐이에요. 기간을 널널하게 잡으면 매우 지루해져서 매너리즘에 빠질수 있으니 짧게 잡읍시당.

그리고 밑에서 설명할껀데 ETS 책만 풀다보면 시험 패턴이 보여요. 이 패턴을 이용해서 고득점을 받으려면 단기간에 토익에 집중해서 패턴을 많이 익혀놔야해요.

오늘은 세무사 토익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